Store : 070-4187-0446 (13:00 - 20:00)
International Order: email us at cayl@cayl.co.kr
안녕하세요, 케일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사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A/S 및 보증 관련 안내 드리겠습니다.
AS 접수 시에는 해당 부분의 사진을 첨부해주시길 바랍니다.
1) 제품 제작 불량의 경우 (모든 제품에 한함)
- 사용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 : 환불 혹은 교환
- 사용한 제품의 경우 : 무상 수리 진행 (수리 불가능한 제품은 환불 혹은
교환 진행)
2) 백팩 제품
- 일반적인 사용의 경우 1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 무리한 사용으로 인한 제품데미지의 경우는 유상수리를 진행합니다.
- 보통 경량의 내구성 좋은 원단을 사용하지만, 날카로운 부분에
찢겨나갈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나무에 긁히거나 하는 부분에 의해서는 제품에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주로 넘어지거나 눌리면서 피어싱(날카로운것이나
딱딱한 것에 찔리는) 상황이 발생할 때 데미지가 발생합니다)
-> 이는 소비자 과실 부분이 있는 사항이라 조율 후 A/S 진행합니다.
3) 의류 - 찢김이나 기타 수선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수선 비용 검토 후에 진행합니다.
항상 저희 제품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S 접수 일반 문의 (제품 및 배송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