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채팅/보균 결혼식!

2011/12/11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점점 시간이 빨리가고 하루가 짧다고 매번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P1030846.JPG
아키타의 ちぇい!! 체이체이! 화상채팅을 하였습니다. 체이는 아키타에서 디제이와 비상대책반? 같은 것을..하는데요 무슨 피쉬라고 하더군요.. 말이 잘 통하지 않는 관계로 구글 번역기를 이용하였습니다. 좋은 대화 했습니다. 밥풀 묻었어요 라는 말을하는데… 귀여웠습니다. 역시 일본에서는 한국 드라마의 인기가 대단한 것도 같습니다. 여하튼 도브크루로 활동을 하고 있는 체이가 내년에 한국을 놀러온다네요, 그럼 등반과 맛있는 음식들을 안내해야 겠습니다!

P1030850.JPG
내년에 만납시다~~

P1040147
캐나다로 떠나간 한만호군, 화상채팅을 하였습니다! 하하 화상채팅 좋아요 편해요!하하 변합없이 빨간 나시를 입고 편하게 있더군요.. 좋은 암벽화를 구입한다고 하던데, 실력도 그렇게 되었스면 좋겠습니다! 하하하 내년에 보자 만호야~ 힘내서 일 구하고 잘 정착해라!

Playing harmonica to be harmonized
간간히 현정이가 하모니카를 불러주곤합니다. 예전에 태헌형이 홍대에서 리얼 보헤미안 인디안 간지로 하모니카를 불러줬었는데, 현정이도 점점 다가 가는 듯 합니다. 화이팅.


맛잇는 비빔국수! 계란까지… 맛있습니다! 면은 먹다보면, 얼마나 먹었는지 모를정도로! 폭풍스피드로 섭취! 면은 참을 수 없어!!

P1040149
그리고 군대 동기 보균이형의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군대동기로써, 군대생활할때 좋은 이야기며 여러가지를 공유하면서 지냈는데요, 어느덧 결혼이군요! 생각나는 것은 군대 일과 후 같이 부대 달리기나 산책하면서 미래의 내 모습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큰 포부를 품곤 했었는데, 어느덧 그것도 엄청 옛날일이 되었네요, 시간은 정말 훨훨 나는군요!

P1040159
행복하세요!

P1040165
재밌게 이야기하고, 곧 바로 일때문에 바로 휙 나왔네요!

P1040169
고기도 열심히 썰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