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홈~ 집에 다녀왔습니다. 집에 가니 역시 제일 먼저 시끄럽게 반겨주는 놈들은 요놈들!
ㅎㅎ 혹독한 다이어트로 좀, 슬림해진 엉덩이! ㅎㅎ 귀엽습니다. 같이 늙어가는 처지다 보니, 마음이 좀 아프긴 합니다만 순하고 우직해서 정감이 많이 가는 엉댕이.
그리고 효도르! ㅎ 새침떼기 같이 처음보는 현정이에게 딱 붙어서 떨어지질 않는군요! ㅎㅎ
아 귀여운것!
우리 아부지! ㅎ 현정이와 어색한 인사를 나누시고, 밥먹으러 갑니다. 아버지 건강하세요!
한적한 곳에 있는 정육식당! 서울에 있는, 도심 속 정육식당만 가다가 한적한 곳에 가니 또 기분이 다릅니다.하하하
고기를 부위별로 고르시는 중~
어디 부위 였더라.. 암튼 좋은 숯위에 구워서 먹으니 엄청 맛있습니다! 후아!
누나들과 매형되실 형님도 합류하셔서 맛있게 식사합니다. 맥주 한잔만 깔끔하게 했습니다.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입에서 살살 녹더군요..
맛있게 식사하고! 이태원으로~~ 첫 목적지는 MMMG입니다. 프라이탁 물건을 보러 갔습니다! 건물이 이쁘더군요, 노출된 벽과 흰 페인트 느낌 좋았습니다. 특히 프라이탁쪽은 넓은 공간일 시원하게 이용해서 그런지 너무 좋았습니다. 프라이탁은 한강진역 3번출구에서 이태원쪽으로 10분정도 걸어가면 있습니다! 좋아요!
물건들~ 탐나더군요!
와 많다! ㅎㅎ 하나씩 다 갖고 싶었지만, 지갑사정이 여유치 않기 때문에! 그냥 눈으로만 구경했습니다! 매장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다른 라인!
열심히 고르는 김현정양.. 물만난 고기처럼 너무 좋아합니다!
기분 좋게 구매를 하고 다음 목적지는!
글로브 라운지 입니다. 원래 DJ andow vs Dj conan 이 있는 날인데, dj andow 님의 부친상으로 인해 스케쥴이 변경 되었다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맥주한잔하고 ~ jazzy sport seoul 범경형님과 이것저것 이야기 하고 귀가 하였습니다!
글로브 라운지 샹들리에! 이쁩니다만, 예전에 있던 미러볼이 사라져서 아쉽긴 했습니다. 분위기상 그런것 같은데! 라운지 바 느낌으로 바뀌어있더군요. 12시 지나면, 파티모드로 변신. 음 음악이 워낙에 좋아서.. 좋았습니다.